본문 바로가기

뷰티/리뷰

시력교정운동기 "오투스" 구매리뷰

안녕하세요 20대 후반을 달리고 있는 진니에요:)

 

저는 요즘 안구질환에 시달리고 있어요 제 시력은 2.0에서 0.5로 뚜욱,,
(불과 몇년전까지 근시가 멍미?난시가 멍미?)
거기다 안구건조증까지 달고사는 흑우TT

 

그래서 인터넷서칭으로 신박한 아이템을 발견
#내돈내산

리뷰를 남겨볼까해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오투스"
비전테라피를 접목한 눈속근육운동기

 

 

 

정가 육십만원 네이버쇼핑에서 ₩435,000 GET

 

 

 

따란- 박스를 오픈하니

더스트백에 예쁘게 담아져서 왔어요.


외관은 싸구려중국산플라스틱이 아닌
에어팟과 같은 재질을 사용하는 듯? 고급지네요:)

만족

 

 

 

 

 

 

 

 유광이고 자세히 보니

미세한 펄들이 자잘하게 있어요,

스트랩이나 피부에 닫는부분

또한 많이 신경 쓴 듯 보였어요. 

 

 

 구매 첫날에는 전용어플을 깔아 디바이스에
제 정보를 입력해야해요

 

 

 

 자 그럼 사용법을 볼까요:0

 

 

 

 

 

 

먼저 앱스토어or구글플레에서 오투스앱을 설치,

제품박스안에 있는 시리얼카드의 16자리넘버핸드폰번호만 입력하시면

회원가입 완료!

 

 

 

 

 

 

다음 현재 눈상태를 선택 중복가능
(최근 안과에서 근시판정을 받아 안구건조와 체크했어요:0)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완료하시면

 

 

 

 

 

 

 

측정을 위한 화면이 뜨는데요,

안경을 착용 하시는 분은 그 위에 써주세요
(전 아직 미착용자, 하지만 나중에 쓰게될지도 몰라 이걸로 열심히 노화방지 운동을 👁)




측정START!
(빠르게 1분영상 참고해주세요)

 

 

 

 

 

 


그 외
-시력측정
-눈나이측정
-스트레스수치
-운동모드
-게임모드

여러가지모드
측정과 운동이 가능해요:) 핵꿀


로그인 하시면서 등록된 제 정보가
자동으로 오투스디바이스에
쏙 입력됐기때문에

그 후엔 어플쓸일이
거의 없는 것 같아요



전원버튼을 누르신 후 TV/PHONE 버튼으로 모드를 설정하시고(위 동영상 참고)

착용하신채로 TV를 시청하시거나
스마트폰을 하시면 운동시작-!
(전 요즘 산후조리원이라는 드라마에 푹 빠져
TV모드로 착용하고 정주행 중ㅋㅋ)


처음엔 어지럽고 불편해서
이게 운동이 될까싶었는데
벗고 나니 뭔가 또이또이해진 기분ㅎㅎ

안구속부터 근육이 생긴느낌?ㅋㅋ

 


첫날이지만 확실한 건
미간 찡그리는 일이 덜해짐
이마가 덜땡김 ㅋㅋ


흠,그래도 한달이상은

착용해봐야할 것 같아요 :)

한달 후 시력변화측정 과연 효과있을지

저는 그럼 결과리뷰로 올게요
그럼 20000 모두 굿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