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라이프/여행 리뷰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펜트하우스 in 강남 리뷰

안녕하세요 진니에요:)

 

 2020년 올 해도 벌써 빠르게 지나갔네요

(코로나와 함께^^;)

 

오늘은 망년회 장소로 추천드릴
펜트하우스를 소개할게요

 


" 포포인츠 바이쉐라톤 호텔 "

은 강남 을지병원사거리에 위치
(남산,구로에도 있어요)

🛻🅿️주차는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며,

투숙객도 ₩15,000원의 주차비를
내야한답니다:)

 

 

저희가 약속장소에 조금 늦게 도착해
사진을 많이 찍지못한 점

양해 부탁드려요😭

(노느라 정신없던 건 안비밀 ㅎㅎ.....)

 

🏩로비는 다른 호텔에 비해 아담한 편으로

저희는 예약한 꼭대기층으로 슈웅-

 

 

 

오라버니 친구분께서 준비하신 발삼과 샴페인 (이런사진 한번찍어보겠다구 같이오신 언니께 양해를 ㅎㅎ)

 

 

 

입구에 들어서자 테이블과 bar자리가 있는

메인홀이 나오구요:)

객실에는 📻블루투스스피커와 함께
테이블 뒤편에 벽걸이📺가
설치되어 있으며

리모컨으로 블라인드원격조종이
가능했어요:)

 

테이블은 8인용
bar테이블은 4인까지 앉을 수 있어
많은 인원이 모임하기 넉넉했네요:)


저희는 정확히기억안나지만
12-15분정도? 오신걸로 기억해요

 

 

 

 

 

메인홀에서 보이는 을지병원사거리 시티뷰

 

 

 룸서비스로 와인잔과🍴커틀러리를  받아 

(식기에 예민한 나님)

깔끔하고 안전하게 놀았어요

 

 

 

옆엔 저희오라버니 항상 저만 잘나온것만 올려서 죄송합미당 헿헿

 

인테리어는 모노톤의 깔끔한 분위기에

우드플로어로 고급스럽고 따뜻한 느낌이 들어
만족스러웠어요:)

 

천장이 높이를 보여드리기 위해..ㅋㅋ

메인공간을 지나 좌측으로 들어가면 🛌배드룸안에 🛁베스룸이 있어요

옵션으로 스타일러가 설치되어있는 센스
(호텔갈때 스타일러유무부터 보는 나님ㅋㅋ)

 

 

 

 

 

신라호텔리뷰사진 다음리뷰때봐요

 

 

 

메인홀 기준 좌측이 배드룸이라면
우측은 소규모공간이 있어요
낮은 쇼파와 낮은 테이블
여기에도 화장실이 있구요

(잠시 앉아쉬기는 했지만 이용은 안했네용)

 

여기를 지나
야외테라스로 나가는 입구🪟
나와요 


 

 

야외 테라스 풀장

 

 짜란 - 

영상이 짧아 다 담진 못했지만

아래 네모난게 풀장이에요
수심이 굉장히 낮네요ㅎㅎ

 

🌬한겨울이라 이용하지 못했지만😭

여름 브런치모임 파티👙⛱때
오면 딱이겠어요:)
여름에는 바닥에 난방을 틀어줘서
따뜻하다고 해요

 

 

 

 

 

 

내부의 층고와 비교가 안될정도로
천고가 높아 가슴이 뻥 뚫리네요


천장이 오픈되어 있는 구조라 그런지
바람도 잘통하고
#고층러버 #고층성애자 #고소공포증
인건 안비밀

 

 

 

 

 

8차선 도로가 저 멀리 한눈에 들어오는 높이



사실 저는 무서워서 창가쪽 가까이는
가지 못했답니다:)ㅋㅋ

 고급스러던 공간에 조명이 켜지니
로맨틱함까지 더해지네요 크

#로맨틱#성공적 밤늦게까지 계속 됐던 모임

저희는 건너편 #서경도락 에서(여기도 맛집)
🐮고기로 뒷풀이를 하고 마칩니다!

 



다음 리뷰는 제가 사랑하는 뷔페탑쓰리
신라호텔(ft.패스트리부티크)
가지고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