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라이프/맛집 리뷰

[맛집탐방]도산사카바 카와세미 리뷰

안녕하세요 진니에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한숨만 푹푹 나오죠

끝날랑하면 말랑하고 정말 슬프네요

얼른 끝나야 하루종일 먹으러 다닐텐데;_;

 

그래서 오늘은

아끼고 아꼈던 제가 갔던 곳 중 Top3안에 드는

맛집을 공유할게요:)

#내돈내산 #서울맛집리뷰

 

 

 

 

 

 

압구정에 위치한

 

"도산사카바 카와세미"

양식일식의 조화가 이루어진 퓨전 #가성비 끝판왕 이자카야입니다.

 

 

오라버니께선 친구분들과 자주 가시는 걸로 알고있고 

전 이날 처음 갔는데

하 이런곳이 있다니 왜이제야 데려온거죠?

스몰디쉬의 끝판왕 홀딱 반했지 뭐에요:0

 

 

 

 

 

짜란 -

이날이 주말에다 브레이크타임이여서 웨이팅할 줄 알았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었네요!

창가자리에 앉았지만 오히려 전 더 좋았어요

도산대로는 언제와도 예쁘게 오고싶으니 전면이 통유리라 맘껏 뽐내고 싶은 그런(?) 헤헷

 

 

 

 화요토닉과 포테이토사라다 7,900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전 주당이아닙니다;_; 그날그날 장소와 분위기에 따라 마시는것 또한 중요한 나님

 

 

 

오라버니가 제 입맛을 저보다 잘알고 계셔서 

카와세미메뉴판은 보지도 않고 

알아서 시켜주셨어요:) 쏘스윗

 

이제보니 메뉴가

정말정말 엄----청나게 많았네요:)

 

 

 

와인,사케,디저트,고구마(?) 네임드위스키도 있고 캬 다음엔 사케를 노려볼까나

다시한번 전 주당이 아닙니다.

 

포테이토사라다는 미니한 한입크기 식빵에 촉촉한 사라다가 야채와 버무러져

아삭아삭 씹히는게 딱 제스타일

특이하게도 겨자씨가 들어가있어 느끼하지않고 고담백했어요!

 

한입에 쏙-들어가는 거 넘나 좋으다 #여심저격 소개팅장소로 잡으시면 여성분들이 좋아할듯

(예쁘게 먹을 수 있어서)

 

이 가격에 사악하지 않은 고퀄메뉴라니 

+레몬은추가하면 3,000원이에요 

 

 

 

 

 

셀카를 찍으며 메인요리를 기다리는 중 :)

이때가 제일 씐나씐나 설렘&신남

 

 

 

 

멜란자네 16,000

 

짜란-

오라버니 두번째 추천메뉴

멜란자네

이탈리아음식으로 알고있는데 확실히 퓨전이자카야네요

신선해 아주좋아

역시나 소개팅장소로 추천ㅋㅋㅋㅋㅋㅋ

치즈와 버섯을 가지로 돌돌돌 말아 그 위에 바질과 치즈가루를 올리고 오븐에 구운요리

맞나요?ㅋㅋㅋ


 

 

 

또 제가 황치즈 아니겠습니까?

한입먹고 화요 꼴깍꼴깍 완벽해:)



 

 

캬 기분 좋아진 나님 멋진포즈도 한번 해주고 '-'v

 

서비스로 주신 전복 소스가 뭔지 까먹었네요 

 

전복을 제가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이게 메뉴에 있었나? 오라버니께서 서비스로 받은 기억이네요

근데 제가 저 소스에 다 찍어발라 먹었다는거 아니겠어요..?  

보기와 다르게 편식심한 소녀랍니다 너무심함 근데 제가 접시를 비움 #할말하않

 

 

 

카와세미는 저희가 가는 오마카세직원분께서 장사가 잘돼

2호점(?) 개념으로 낸 이자카야라고 해요 

그래서인지 정말 프로의 맛이 느껴진달까 사실 맛은 말할 것도 없고 별만점에

이런 고퀄 비쥬얼이 가격도 사실 미친 것 같아요:)

도산대로인걸 감안해도 주변에 맛대가리없는 가격만 사악한 집에 하도당해서 억울함 ㅋㅋ

 

이곳은 모든면에서 잘될 수 밖에 없네요

 

진슐랭 별점 만점 따란!

 

 

 

 

진짜 코로나생각만 하면 급발진해요 여러분

저도 이렇게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니

백신이 나올때까지 다함께 기다려봅시당

읭?갑분코로나ㅋㅋㅋㅋㅋ

 

 

 

 

코로나끝나는 대로 달려갈 예정 ㅡㅡ

카레먹을거임 오라버니랑 흡입할거임!!!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