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라이프/맛집 리뷰

앨리스청담 분위기 있는 스피크이지바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여심저격
칵테일바🍸를 소개해볼까해요

도산대로엔 맛집이 워낙 많아
뭘먼저 올릴까 하다가

오늘은
"분위기 있는 스피크이지바"

친구들 또는 연인과 함께 가기 추천하는
"앨리스청담" 을 리뷰해 볼게요 :)


앨리스청담은
매일 저녁 7시부터 오픈 하는데요

제가 처음갔을 당시는
10시까지만 운영해서
꼭예약을 하고 갔어요 :)

지금은 새벽3시까지 운영을 한다고해요


칵테일은 25,000 그런데 커버차지가 인당 1만원이 있어요 참고하세요

hippity-hoppity🐰와 belleza🍸

제가 주문한 belleza 는 스페인어로 아름다움,美

으앙 너무 사랑스럽지 않아요?
다이아몬드얼음까지
그리고
악세사리로 백참이 달려서 나와요
심쿵

바에서 한잔


입구샷은 없지만 들어가자마자
정말 앨리스정원🌳에 온 듯
🌷예쁜 꽃들과 작고 아기자기한 소품들
그리고, 인생샷 포토존이 많이 나와요 📷
(마치 앨리스가 된 기분)



계단을 내려가서 🃏앨리스 입장🎹

to.은진님 여심저격 예약한자리에 착석



친구들과 카페는 심심하고
잔잔하게 나오는 재즈와
기분전환하러 가기도 딱-!
(주변에 많이 전파했어요 ㅋㅋ)


여자들이란 사진찍느라 정신없는우리 😭
간식거리와 뇸🤍

직원분께서 서비스로 주신 안주

안주는 따로 메뉴에 없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저해골이 너무 궁금해
두번째 갔을 때
드라이 마티니인
Don spectre 를 주문했어요:)
(이름부터 무시무시하죠 망령)


사진은 없지만 마치 해적이 생각나는
투명한 💀모양잔에 🎩가
뚜껑처럼 덮어져서 나와요





제앞에 있는 모자 그리고 너무예쁜 보석함💍 :)




모자를 열면 연기가 퍼지면서 솔잎(?)향이
솔솔 -
아마 매니아층이 찾는 칵테일인 듯(?)
(데낄라베이스에 스모키🌬)



금방취함 알딸딸🤤

저는 너무 독해서 반도 못마셨네요 ;_;

누가보면 제리뷰들만보고
주당인줄 알겠어요 :)





아무튼 친구나 애인과 도산대로 가면
들리게 되는
🐰앨림스청담♠️

언젠가 리뷰써야지써야지 하며 미뤘던,,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여기까지 -!


모든 좋은 하루 보내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