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라이프/맛집 리뷰

서울 코엑스 탑클라우드52 리버뷰 레스토랑 리뷰

 

 

안녕하세요 달콤진니에요:)

 

오늘은 코엑스에 위치한

#야경맛집 #세미뷔페

"탑클라우드52"

리뷰입니다 -!

 

탑클라우드52는 삼성동 트레이트타워 52층에 위치해있어요.

 

TIP)

D3 구역에 주차하시면 직통으로 52층만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랑 가까워요

저희가 예약한 시간은 오후 6시로 세미뷔페는 매일 6시부터 9시반

코스요리 같은 경우는 10시까지 해요 참고하세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저는 주당이 아니라오T,T

 와인뷔페는 추가결제 시 이용가능하답니다

 

 

도심속 야경

 

 

 

🌃야경맛집답게 해가 지니 너무 예뻤어요

노을🌅이 지는 장면도 촬영할걸 그랬나봐요:)

핑크빛노을 #로맨틱#낭만적#성공

 

 

 

생선스테이크

 

굽기정도는 미듐레어로 시켰으나,


스테이크는 좀 더 익혀 나오는 편인 듯 Medium은 Medium well에 가깝고,rare는 Medium 정도로
나와서 당황했어요:(


개인적으로 스테이크가 제 입엔 조금 짠 느낌이여서
다음엔 미리 말씀드려 조절하려구요:)

 

 



추가금을 더내고 결제한 안심 스테이크 다음번엔 한우채끝으로 먹어볼테다.

 

양은 코딱지만한게
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뷔페메뉴는 많은 편은 아니였으나 메인요리와 적당히 곁들여 먹을 정도에요

 





 

저힄ㅋㅋㅋㅋㅋ오라버니랑 젘ㅋㅋ한입에 끝내버리겠다아아아

 

 

 

아참 디저트뷔페🍮도 있어요
저는 뷔페갈때 꼭 디저트코너부터 봐요

빵순이 아니랄까봐 헤헤:)

 

 

 

음료는 따로 제공이 안돼요

물은 프리에요

(당연한 것 같지만 오마카세같은데선 4,5천원씩 돈을 받는곳이 있으므로 ,,)

 

 

 

 

이날 주말이기도 하고 거의 👩‍❤️‍👨연인분들이 기념일을 맞아 다들 손에 💐을 들고
왔더라구요

저 또한 직접 만든 🎂을 들고 왔습니다만:)

 

 
A/V가 아주 느-긋하게 오기때문에^^
몰리는 시간을 피해 재빨리 퇴장했어요

 

 

 

 

디너의 경우 성인은 71,000원,만8~13세 까지는 46,000원,만4~7세유아는 36,000원

 

 
아쉽지만 진슐랭 별점 5점 만점에 3.5점
야경맛집이라 0.5점 더줬다옹


#배경맛집#도심속야경 다음에 또 가고싶네요

그럼 20000